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남돈남산] 노티드 도넛 부산 서면에 왔다! 드디어 먹어봤다!: 이즈니버터,우유생크림,초코푸딩,클래식 바닐라, 블루베리와 얼그레이 맛 노티드

by LEE2021 2022. 10. 19.

노티드 도넛이 드디어 부산서면에
도착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또 하필 집에 너무 가까운 곳에 열려서
대기 순번을 기다려서
내가 아닌 아는 오빠가 사줬다 ㅋㅋㅋㅋ
오늘은 그 유명한 노티드 도넛 먹어본
이야기를 적어볼까 한다.

.
.
.

봉투부터 엄청 귀여운 노티드 도넛입니다.
요 얼굴이 너무 이쁜 포인트가 된 거 같다.

그리고 이렇게 노란 상자가 나온다.
깔맞춤 된 봉투와 상자 너무 마음에 쏙 든다.

그리고 박스 위에 이렇게 노티드 도넛
꿀팁 메모가 붙어있다.
노티드 도넛의 도넛들은
당일 생산과 폐기를 원칙으로 하고
보관은 실온에 해야한다고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왠만하면 냉장보관하라고 하네요!

반응형

반응형


도넛 맛은 이즈니버터,우유생크림,초코푸딩,클래식 바닐라, 블루베리와 얼그레이로
주문했습니다.


일단 빵빵히 들어간 크림이 만든
비주얼에 감탄을 하고
우유 생크림부터 휙 하고 먹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다 괜찮은 퀄리티였지만 흠...
뭔가 제 입맛에는 2%아쉬운 맛이 났습니다.
일반 도넛보다는 퀄리티가
좋아서 나름 만족하면서
먹었던 거는 같아요 ㅎㅎ
그래도 이런 빵빵한 크림 도넛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