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외식의 맛

내돈내산 씨유 도시락: 오코노미야끼

by LEE2021 2023. 1. 29.

오늘은 기분이 꾸려서 혼술이 필요할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안주를 뭘로 하지 고민하던 중 씨유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씨유 도시락 오코노미야끼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씨유 오코노미야끼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미 패키지에서 부터 볼 수 있듯이 혼술용으로 나온 제품이구요! 가격은 5200원 입니다. skt 사용하시는 분들~ 맴버쉽 사용하시면 더 싸게 구매하실 수 있는거 아시죠? 칼로리는 425 입니다. 영양성분도 포장에 붙어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자레인지 1분30초~50초 띵 하시면 먹을 준비가 완료 됩니다. 젓가락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뭔가 제가 생각했던 오코노미야끼 비주얼은 아니지만 그럴듯하게 오코노미야끼 흉내를 낸거 같습니다. 대부분은 양배추이고 계란과 야채로 만든 계란말이? 전? 비슷한게 5개 정도 그리고 오징어가 들어있었습니다. 위에 토핑으로 까스오부시가 올라가고 그 외엔 특별한 건 없었습니다.

 

 

 

 

맛은 소스 없이 먹으면 그저 무난무난한 맛이고 소스랑 같이 먹어야 좀 오코노미야끼 같은데 좋은 퀄리티가 아니라서 굳이 두번 사먹을거 같지는 않았고 야채가 많아서 건강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5200원을 주고 이걸 사먹기에는 조금 아까운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씨유 오코노미야끼 후기 였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씨유 도시락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