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일상의 맛

[내돈내산] 농심 시원한 메밀 소바

by LEE2021 2021. 6. 19.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마트가서 쉬원한 소바 사왔습니다 ♡
소바는 칼로리도 낮고 맛있어서
저는 여름이면 자주 먹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농심 시원한 메밀소바 입니다.
가격은 4650원 입니다.

안에 무블럭 이랑 액상 소스가 들어있어요!
무블럭 안에 와사비도 같이 들어있어요!
면은 메밀면이라 진한 갈색 👍👍입니다.

칼로리는 400kcal 입니다.
생각 보다 낮은 칼로리는 아니네요 ;;;
소바면은 차가운 물 과 얼음 준비 그리고 면을 끓여서 건저네 차가운 물에 헹궈서 식혀줘야하는게 가장 귀찮은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제가 만들어서 먹어봤습니다!
물을 많이 넣은건지 아니면 소스가 모지란건지 육수 맛이 진하고 깊은 느낌은 아니여서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더운 여름에 얼음 띄어 찬물 샤워 마친 꼬들한 메밀면을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

*저는 육수가 연한듯 싶어 저번에 게시글을 올렸던 이마트 노브랜드 쯔유를 더 넣어 먹었습니다!
https://geschichtedesessens.tistory.com/m/20

[내돈내산] 노브랜드 쯔유

안녕하세요~ 일상의 맛에서는 주로 마트 음식들 그리고 집에서 조리가 필요한 제품들을 먹고 기록을 할 예정입니다. 많이 봐주세요~~ 그럼 18번째 기록입니다. (2021.06.07 구매) 이마트에 간 길에

geschichtedesessens.tistory.com

확실히 쯔유를 더 넣어서 먹으니 육수가
괜찮아 지더라구요 ㅎㅎ
🙌이것도 한가지 방법이라면 방법이
될 수 있을거 같아요!

♡재밌게 읽으셨다면 하트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