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투썸플레이스 토스트 추천: 스윗에그토스트

by LEE2021 2021. 8.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썸을 다녀왔습니다!!

점심을 굶고가서 간단하게 스윗에그 토스트를 먹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스윗에그토스트 가격은 4800원 입니다.

칼로리는 260kcal 입니다.

비주얼이 장난아니지요?

저도 받아보고 놀랐어요.

위에 치즈가 올려져 있고 빵 사이에도 치즈가 들어 있었어요 ><

열심히 잘라 보았습니다!!

치즈가 쫙쫙 늘어나더라구요~

치즈 덕후 취향저격이에요 ㅎㅎ

식빵은 두꺼운 편이고 안에 계란이랑 햄과 체다 치즈가 들어있었어요!!

계란 스크램블? 이어서 그런지 엄청 부드러워서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위에 쭉 늘어나는 치즈와 안에 체다 치즈가 들어 있어서 치즈 맛이 좀 강하게 나는 편이었어요~

다른 종류의 샌드위치도 있던데 다음엔 다른거 먹어보고 글 적어보겠습니다.

스윗 에그 토스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