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신메뉴: 선샤인 청귤 무스

by LEE2021 2021. 8. 15.

안녕하세요~

언제나 처럼 카페 갔는데!
여름에 맞춰서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무스들 너무 이뻐 보이지 않나요♡♡

리프레싱 청포도 무스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없어서 선샤인 청귤 무스로 결정☆☆

영수증 인증 입니다~

여름에 어울리는 디저트 답게 색깔도 모양도 이쁜거 같아요><

4층 무스 입니다~
청귤 글레이즈와 청귤 무스 그리고
만다린 꿀리(?)가 들어갔데요!
밑에는 시트가 있고 자연치즈가 포함 되어있어요.

엄청 부드러운 무스였어요~
윗 부분은 쫀쫀하구 밑에는 부드러워서 상큼했지만 뭐가 오묘한 언밸런스 였달까요...
달달하고 상큼하긴 했지만 제 입맛에는 뭐랄까.. 오묘하게 안 맞았어요 ㅋㅋㅋㅋ


한입 먹고 ?????? 물음표가 머리에
한 6개 그려지는 맛이었어요 ㅎㅎ
저는 유자를 안 좋아하는데
그 비슷한 맛도 났던거 같아요~
무난한 맛은 아닌가봐요 :)
다음에는 청포도 무스를 맛 볼 수 있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