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선물받은] 김보람 생 초콜릿

by LEE2021 2022. 4.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우울우울해 있을때ㅠㅠ 힘내라고 선물 받은

김보람 생 밀크 초콜릿 후기를 한번 적어볼게요~

카카오톡 선물 하기로 받았고 가격은 13000원 입니다.

 

 


포장

 

확실히 생 초콜릿이라 그런지 안전하게 냉장 포장 되어서 왔더라고요!

초콜릿이 부서지지 않게 신문지에 뾱뾱이까지 감싸져서 왔어요.

 

 

진짜 초콜릿이 담겨있는 상자는 고급미가 흘렀어요~

하얀색 배경에 은박지 글씨 이쁘지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플라스틱 커버가 하나 더 씌워져 있었어요 ㅎㅎ

선물용이라 그런지 꼼꼼한 포장 최고네요.

 


플라스틱 커버를 걷어내면 이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초콜릿이 나온답니다!

여기서 주의 해야할 부분이 있는데요! 코코아 가루가 좀 많아서 기침을 할 수 있어요;;;

 

 

요런 귀요미 귀요미한 포크로 콕콕 찍어 먹으면 된답니다!

초콜릿이 딱 한입에 들어갈 사이즈로 잘라져 있기 때문에 먹기 너무 편했어요 ㅎㅎ

그리고 한입 먹었을때 맛은 크으!!

찌인한 밀크 초콜릿 맛이 났고 꾸덕꾸덕한게 당 땡기거나 우울할때 딱이더라고요 ㅠㅠ

특히!! 생리할때 사먹으면 진짜 최고일거 같은 초코였어요 ㅠㅠ

 


진짜 꾸덕함과 찐한 맛을 가지고 있는 김보람 생 초콜릿 선물용으로나 당땡길때 완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