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부산 사상 카페 소노 : 아이스 아메리카노

by LEE2021 2022. 11. 3.

정말 슬프게도 폰이 맛이 갔다.

폰을 떨어뜨렸는 카메라가 깨져버렸다.

그래도 나름 잘 찍혀서 수리 안 맡기고 있었는데..

사상 갔을 때 들렀던 카페 소노 때 이렇게..

난리가 나버렸다.

하....ㅠㅠ

사진이 좀 이상해도 이해 부탁드립니다 ㅠㅠ

 

.

.

.

 

고기집 가기 전에 블로그 글 쓰러 잠시 

들른 곳이 카페 소노 입니다.

나름 카페도 넓어 보이고

깔끔하니 이뻐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계산대 앞에

다른 다양한 물건들이나 쿠키를 판매하고 계셨다.

주차도 가능해서 그런가

이런 안내문도 부쳐놓으셨습니다.

자꾸 카페 손님이 아니신데 주차를 했나 보네요;;

 

 

카페에서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계셔서 띠용 했습니다;;

그래도 나름 액세서리들이 이쁘네요~

 

 

사상 카페 소노 메뉴판입니다.

기본적인 커피 메뉴들은 다 있고

차 종류나 스무디도 있어서

어린 친구들이랑 와도 괜찮을 거 같아요!

근데 가격이 좀...ㄷㄷㄷ하네요 ㅠㅠ

 

 

그리고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랑

다른 디저트 종류들도 있으니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 ㅎㅎ

 

 

 카페 소노의 내부입니다.

다양하게 앉을자리가 많죠?

좌석이 많아서 자리 부족 걱정은 없습니다.

칸막이가 있는 자리도 있어서 

집중해서 이야기하기 좋을 거  같아 보였습니다.

 

 

근데 문제는 다들.. 콘센트가 없어서 

노트북이나 공부하시러 오시는 분들께는 

좀 많이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ㅠㅠ

저도 노트북 하러 왔다가 여기 유일하게

콘센트가 나와있길래 자리를 잡았습니다.

 

 

근데 바로 옆을 보니 주방이 다 보이더라고요 ㅎㅎ

오픈식이라 그런가 조리하시는 모습이 다 보여서

나름 신뢰가 갔었던 거 같습니다.

 

 

여기까지가 사상에 있는 카페 소노 후기였습니다.

여러분도 이야기할만한 곳이 필요하시다면 

사상 카페 소노 한번 들려보세요~

 

https://place.map.kakao.com/27110676

 

소노

부산 사상구 사상로223번길 90 (괘법동 520-39)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