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나의 첫 베러먼데이 후기 부산대 베러먼데이: 아아&햄 치즈 토스트

by LEE2021 2022. 11. 9.

베러먼데이 항상 지나치기만 하다가
부산대 간길에 지인이
베러먼데이 서포터즈를 하고 있기도 하고 해서
베러먼데이에 처음으로 입성했다!!!
나름 카페 짬밥이 있는 사람으로서
솔직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비장!)


.
.
.

일단 제가 영상으로 찍은 부산대 베러먼데이
내 외부 한번 구경해보고 가시죠~~
확실히 동영상이 더 생생하게
느껴지는 게 있죠 ㅎㅎ


부산대 베러먼데이 메뉴판입니다.
밖에는 간단한 음료로
구성된 메뉴판이 붙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디저트류들이 나옵니다.
부산대 베러먼데이만의 장점이
디저트와 커피 저렴한 세트 메뉴라던가
텀블러에 커피를 구매하시면 당일 영수증 지참 시
커피 무료 리필 가능하다고 합니다!
3500원에 샌드위치+아메리카노 2잔이면
개이득 아닌가요!?

 

디저트 메뉴들 모형과 가격 다 있으니
천천히 고르셔도 될 거 같아요 ㅎㅎ
제가 디저트를 먹을 때 칼로리랑 이것저것
생각하는 게 많은데
앞에서 고민하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디저트 메뉴 고를 수 있도록
도와주시더라고요 ㅎㅎ
저는 아아+샌드위치에 홀려 세트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아 물론 부산대 베러먼데이 내부 사진도
찰칵찰칵 찍어왔습니다.
하얀색 의자와 나무색 테이블 너무 이쁘죠?


안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4인석 테이블도 있어요!
협소한 편이기도 하고 해서 드시고 가시는
손님들이 많이 없어서
조용하게 혼자서 노트북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오랜만에 카페에서 이런 조용한 분위기를
느껴서 그런가 너무 좋았답니다 ㅠㅠ


안쪽 4인석에서 엿볼 수 있었던 주방 모습!
베러먼데이에는 재미난
인테리어 요소가 있었던 거 같아요.
요런 엄지 척 컵이라던가


베러먼데이를 잘 설명해주는
벽 인테리어가 인상 깊었답니다!
더 나은 월요일을 위해~

 

베러먼데이 벽 한켠에 이렇게 원두 관련
액자도 걸려있었어요.
베러먼데이 커피에 관련해서 더 자세히
알 수 있게 되는 계기 였던거 같아요.


제가 주문한 부산대 베러먼데이
햄치즈토스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커피 과자까지
사장님 인심 최고!!
그리고 당황했던 점이....
햄 치즈 토스트라고 해서 소스가
쨈일 줄은 몰랐다는 점;;;;
그래도 시켰으니 먹어야겠죠? ><


가까이서 보니 생각보다 딸기잼 양이 많더라고요 허헣;;;
무려 햄도 두장!!
3500원 가격이라니 전 요새 물가 생각하면
너무 가성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안도 이렇게 살펴봤습니다!
딸기잼 가득이지요?
맛도 치즈랑 햄이 들어오다가 쨈이
상큼하고 달달하게
마무리를 해줘서 밸런스 잘 맞는 햄치즈토스트였어요.


여기까지 부산대 베러먼데이 후기였습니다.
잠시 앉아서 조용히 이야기하거나
여유롭게 짧은 시간 노트북 할 곳을 찾으신다면
부산대 베러먼데이 추천드립니다~


https://place.map.kakao.com/1567269628

 

베러먼데이커피 부산대점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 45 (장전동 421-23)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