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달달한 맛

내돈내산 스타벅스 샌드위치 : 스타벅스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by LEE2021 2022. 11. 5.

오늘은 배가 너무 고파서
카페에서 여유롭게 먹은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
.
.

요새 희한하게 스타벅스 쿠폰이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최근에 스타벅스를 좀 자주 갔습니다.


칼로리는 353으로 나쁘지 않아요 ㅎㅎ
가격은 4900원입니다.
포장지 위에 저렇게 묻어있는 단호박 에그 샐러드가

눈에 띄어서 고르게 됐답니다!!

먹음직스럽고 맛있어 보이지요?

 

 

스타벅스 단호박 에그 샐러드 영양성분표입니다.

아쉬운 건... 마요네즈 안 들어가 있겠거니 하고 구매한 게;;;

마요네즈가 들었더라고요 ㅎㅎ

허헣;; 꼭 영양성분표 보고 사야겠어요~

 

 

식빵 색이 곡물 식빵 색을 띠어서 뭔가.. 곡물빵인가 했는데

영양 성분표를 보니 생각보다 밀가루만 들어있는 거 같네요 ㅎㅎ

 

 

근데 가보니... 너무 맛있게 생겼더라고요 ㅠㅠ

단호박이 치즈같이 생겨서 그런가... 더 맛있어 보였어요..

안에 든 양상추는 막 엄청 싱싱해 보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괜찮은 수준이었고 토마토는 싱싱했어요.

 

 

맛은 합격!!!

정말 맛있었습니다.

단호박의 달달함이 살짝 쳐주면서

상큼한 야채와 잘 어울렸고 

가벼운 한 끼 식사로 나쁘지 않은 샌드위치였습니다.

 

 

혹시 스타벅스에서 끼니를 때우셔야 하고 

무슨 샌드위치를 먹어야 할지 고민 중이시라면

스타벅스 단호박 에그 샌드위치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