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일상의 맛

남돈 남산 널담 베지테리언 뚱카롱: 널담 뚱카롱 크림브륄레&황치즈&바닐라 브라우니

by LEE2021 2023. 1. 16.

오늘은 인스타 협찬으로 받게 된 널담 베지테리언 뚱카롱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평소에 베지테리언 음식이라고 하면 실제 넌베지테리언 보다 맛이 별로인 경우가 많아서 찾아서 안 먹는 편인데 널담 베지테리언 뚱카롱은 완전 다르더라고요. 그럼 본격 후기에 들어가기 전에 널담에 대해 먼저 알아볼까요?

 

https://nuldam.com/index.html

 

Suggest, The Better 널담

널담은 지속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저트와 원료를 전합니다.

www.nuldam.com

 

 

널담은 요새 트렌드에 걸맞게 동물과 환경을 많이 생각하는 브랜드였습니다. 가치 3가지 모두가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추고 건강한 재료를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거더라고요. 믿음이 가는 이 3가지 가치 최고입니다.

 

 

 

 

 

그럼 선물 받은 널담 뚱카롱 후기 들어가 볼까요? 확실히 안내되어 있는 데로 지구를 지키는 포장으로 도착했었습니다. 테이프, 아이스팩 그리고 상자까지 모두 종이로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3가지 맛을 2가지씩 보내주셨더라고요! 보통 한 가지당 한 개씩 보내주시는 경우가 많은데 두 개씩 있어서 다행히 다른 분들과 함께 나눠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럼 제일 먼저 크림브륄레 베지테리언 뚱카롱 뜯어볼까요? 칼로리는 251이고 식이섬유까지 들어있어서 다른 뚱카롱 치고는 건강한 느낌이 들었어요. 제가 pc방에 가서 뚱카롱을 먹었는데 가방에 넣고 다녔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망가지지 않았던 게 너무 놀라웠어요. 친환경 포장이 널담의 가치에 들어가 있는데 여기 플라스틱이 있어서 좀 당황스러웠기는 했답니다.

 

 

 

 

제가 동영상으로 살짝 찍어봤습니다. 확실히 4cm라는 게 눈에 보이죠!! 완전 뚠뚠한 뚱카롱 인증! 맛은 달달하니 최고였습니다. 크림도 진한 게 너무 맛있었어요. 그 와중에 뚱카롱 꼬끄 위에 그을음까지 너무 완벽해서 높은 완성도를 보여줬습니다.

 

 

 

 

널담 베지테리언 뚱카롱의 꼬끄는 100% 아몬드 가루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건강한 그 자체 아닌가요? 귀리 식이섬유가 들어간 크림이면 소화도 잘 되지 않을까요?

 

 

 

 

 

두 번째는 널담 베지테리언 뚱카롱 바닐라 브라우니 맛입니다. 칼로리는 250이고 역시 4cm입니다. 

 

 

 

 

역시 동영상으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크림브륄레 때 보다 더 완벽한 뚱카롱의 자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맛은 진한 바닐라 맛과 크림이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습니다. 브라우니가 콕콕 박혀있어서 호텔에서 나오는 디저트 가져와서 먹는 느낌이 났답니다. 호불호 없이 다들 좋아할 만한 베이식 한 뚱카롱입니다.

 

 

 

 

마지막으로 황치즈입니다. 황치즈는 단독 사진이 없네요 ㅠㅠ 그 대신 동영상 준비했습니다! 치즈 마니아인 저에게는 황치즈 뚱카롱이 최고로 맛있었던 거 같아요. 치즈 맛과 향이 엄청 찐해서 완전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치즈 마니아가 아닌 분께 후기를 받게 되었는데 처음에 살짝 멈칫하실 수 있지만 정신 차리고 나니 손에 있는 뚱카롱이 없어졌다고 하네요 ㅋㅋ

그만큼 퀄리티 높은 널담 베지테리언 뚱카롱이 아닌가 싶습니다.

 

 

 

 

널담 베지테리언 뚱카롱이 만만치 않은 두께를 자랑해서 깔끔하게 잘리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단면 사진도 준비해 봤습니다. 크림 브륄레가 좀 작아 보이긴 하네요;;  하지만 실물로 보면 뚠뚠 하답니다!  이 셋 중 최애픽은 당연 널담 베지테리언 뚱카롱 황치즈 맛입니다!

 

 

 

 

홈페이지에 보니 맛이 더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궁금하신 분들은 얼른 주문 넣어보세요!!

 

 

그럼 여기까지 널담 베지테리언 뚱카롱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