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95

[얻어먹은] WALKER: shortbread

안녕하세요~ 롯백 갔다가 발견하고 뒤도 안 돌아보고 사온 쇼트브래드 기록 입니다♡ 제가 친구랑 스코틀랜드 갔다가 추천으로 먹게 된 과잔데 거기에 반해서 제 최애 된 과자입니다. 다른 모양도 있는데 오늘은 삼각형을 샀어요. 모양도 이쁜거 같죠? 먹는순간 버터향과 맛이 진하게 나면서 달달 바삭해요. 버터링이랑 비슷한데 또 다른 쇼트브래드♡ 커피랑 먹기 딱 좋고 버터 진한거 싫어하시는 분은 극비추 입니다. 영양 성분표랑 칼로리 입니다. 저거 다 먹으면 545 kcal 넘 네요. ㄷㄷㄷ 맛있는건 다 칼로리가 이리 높은지.. 쇼트 브래드 가격은 할인해서 4400원 입니다. 추억이 새록새록해서 스코틀랜드 사진 두장 넣었습니다 😊😊 사진으로 보면 스코틀랜드 정말 동화속 나라 같아요😮😮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해외여행 ..

[내돈내산] 제주도 가면 꼭 먹어봐야하는 몸국 맛집: 국수마당

안녕하세요!! 제주도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몸국이랑 고기국수 먹고 왔어요~ 식당은 국수 마당이라는 곳입니다! 입구에 연예인 사인이 쫘악~~ 뭔가 맛있을 것 같다는 믿음이 갑자기 확 들더라고요! 국수마당은 포장도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이런 코로나 시국에 포장 가능하다니 너무 좋네요. 자리도 넉넉히 있었고 저희가 같을 때도 사람은 제법 많았어요 ㅎㅎ 왼쪽은 메뉴입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착한 편이고요. 벽 쪽에 고기 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메뉴가 다 나왔을 때의 반찬입니다. 몸국이 있어서 그런가 반찬이 몇 가지 더 나오더라고요 ㅎㅎ 고기 국수입니다. 고기국수 육수가 찐한 게 사진으로도 보이네요 ㅎㅎ 제주도는 고기 국수 위에 돔베고기가 올라가는 거 아시나요? 저도 고기 국수..

[내돈내산] 제주 서해안로 스타벅스 dt점: 제주 리얼 녹차 티라미수 아일랜드 & 제주 천혜향 블랙티 블랜디드

안녕하세요~ 드디어 제주 마지막 날에 먹었던걸 올릴 차례네요. 제주도 스타벅스가 이쁘고 제주도 스타벅스에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있다 해서 다녀왔습니다♡ 위에 메뉴판 부터 이미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아니 디저트종류가 제가 보던 디저트 종류랑 달라서 신기했어요!! 우도 땅콩 데니쉬롤이랑 당근 현무암 케이크 같은 디저트가 있어서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ㅠㅠ 불가능하니 한 가지만 먹고 왔습니다. 친구가 선물해준 쿠폰도 사용해서 알차게 쓰고 왔습니다. 제주 천혜향 블랙티 블라스트는 7500원 리얼 녹차 티라미수 아일랜드는 7600원 입니다. 주문 기다리는 동안 옆에 파는 다양한 제품?을 보고 있는데 너무 이뻐서 살 뻔했습니다 ㅎㅎ 기다리는 동안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뷰가 바다 뷰라 너무 이뻐요~ 하..

[내돈내산] 제주 동문야시장 먹거리 솔직 리뷰 시리즈!: 아방 닭 강정

안녕하세요!! 마지막 먹거리네요 ㅠㅠ 마지막은 아방 닭강정입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감귤맛 닭강정이 있다는걸 알고 찾아갔었어요 ㅎㅎ 맛은 감귤 마늘맛, 감귤 크리미, 순한 맛, 깐풍 매운맛 그리고 후라이드가 있습니다. 그 중 저는 감귤 마늘맛 소자를 구매했습니다. 아방 닭강정 감귤 마늘맛 소자 가격은 5900원 입니다. 이렇게 주문 받자마자 소스에 버무려서 포장 해주세요 ㅎㅎ 너무 맛있어 보이죠! 저도 기대 많이 하고 감귤 마늘맛 아방 닭강정 샀습니다. 닭강정은 땅콩이랑 떡이 꼭 들어가야죠 ㅎㅎ 보기에는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맛은 그냥 마늘맛 닭강정에 뒷맛이 살짝 더 달달하고 상큼한 정도 였어요. 잔뜩 기대했던거에 비해 생각보다 새로운 맛은 아니였어요! 하지만 아이들이 먹기에 딱 좋을거 같고 식어도 ..

[내돈내산] 제주 동문야시장 먹거리 솔직 리뷰 시리즈!: 흑돼지 버터구이

안녕하세요~ 제주 동문 야시장 4번째 솔직 리뷰입니다:) 4번째 음식은 한라산 흑돼지 버터구이입니다. 제주도 왔으면 당연히 흑돼지를 먹어봐야겠죠? 역시나 여기도 화려한 불쇼로 눈길을 사로잡고 계셨어요 ㅎㅎ 줄이 좀 있었고 조리시간이 다른 것들에 비해 좀 길게 느껴져서 힘들었었어요 ㅠㅠ 그래서 사진이 몇 장 없는 점 죄송합니다. 포장의 단점인 거 같아요.... 너무 지저분하네요 ㅠㅠ 흑돼지 버터구이는 보시다시피 큼지막하게 잘려있고 당근 완두콩 등 야채가 같이 구워져 나와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검정 색깔은 오징어 먹물 빵인데 코로나 때문에 제주 동문 야시장 내에서 먹질 못해서 아쉽게도 저렇게 눅눅 해졌더라고요 ㅠㅠ 흑돼지 구이도 식어서 좀 아쉬웠지만 맛은 굿굿 맛있었습니다 :) 한라산 흑돼지 버터구이 역..

[내돈내산] 제주동문야시장 먹거리 솔직 리뷰 시리즈!: 흑돼지 오겹말이

안녕하세요~ 3탄 흑돼지 오겹말이 고고~ 지나가다가 전주에서 먹었던 고기말이가 생각이나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보기만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당근 멋진 불쇼도 준비 되어있습다!! 제주 동문야시장에서는 불쇼를 많이 봤던거 같네요 ㅎㅎ 잘라주시는 것도 툭툭 이쁘게 잘라주셨어요:) 부추가 옆에 가득하게 포장 해왔습니다. 큼직큼직해서 양이 많아 보였어요☆ 안에 두꺼운 고기 층 보이시나요??? 입안 가득 넣을 수 있어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부추까지 올려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야채와 소스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야채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식감도 👍👍👍 제주 동문야시장 가게 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내돈내산] 제주도 동문야시장 먹거리 솔직 리뷰 시리즈!: 한라산

안녕하세요! 제주 동문 야시장 솔직 리뷰 시리즈 2편입니다. 저희가 총 6가지 메뉴를 구매했는데 (5만 원 치) 오늘의 메뉴가 1위였습니다. 이번에는 한라산이라는 메뉴입니다. 여기서 봐도 파이어가 보이시죠? 여기도 줄이 어마 무시하게 길었답니다 ㅠㅠ 아마 전복 김밥보다 더 기다렸던 거 같아요! 오우 불쇼 보이시죠? 눈이 즐거운 제주 동문 야시장입니다 >

[내돈내산] 제주도 동문 야시장 먹거리 솔직 리뷰 시리즈!: 전복 김밥

안녕하세요~~ 제주도 동문 야시장 먹거리 솔직 리뷰 1편입니다. 정말 맛있는 음식 많이 먹으려고 줄을 여러 번 길게 섰던 것 같습니다 ㅠㅠ *코로나 때문에 시장 내에서 섭취가 불가해서 호텔에 돌아가서 음식을 먹어서 따끈한 상태가 아니었던 점 그리고 카드 결제가 안 되는 줄 알고 현금을 챙겨서 영수증을 받지 못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제주 동문 야시장 입구입니다. 입구만 봐도 인파가 장난 아니죠 ㅠㅠ 마스크 꼭꼭 쓰고 다녀왔답니다 ㅠㅠ 첫 번째 음식은 전복 김밥입니다. 전복이 들어간 김밥이라니 하면서 엄청 기대했지만! 아니나 다를까 인기가 많은 만큼 줄이 길었어요.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기다렸습니다. 전복 김밥 가격 7000원입니다. 시장의 묘미는 바로 요리 과정을 구경할 수 있다는 거 아닐까요? 지금 ..

[내돈내산] 제주도에서 꼭 먹어봐야하는 간식: 한치빵

안녕하세요! 아직 제주도 기록입니다. 제주도 용연 호수 갔다가 한치빵이 보이길래 한치빵이 뭐지? 하고 먹으러 갔다 왔습니다! 가보니 제주도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간식이래요☆ 한치빵 가격은 3000원입니다. 그리고 2분 50초 정도 기다려야 하네요 ㅎㅎ 원산지도 찍어왔습니다!! 빵 나오길 기다리는데 날이 많이 더웠어요~😅😅 근데 사장님이 많이 덥지요~ 하면서 얼음물을 휴지에 싸서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사장님 음식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얼음물도 서비스로 주시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사장님 대박 나세요~~) 만드시는 모습을 보고 있었는데 모짜렐라 치즈가 두줄이 들어가더라고요♡♡♡ 거기다가 크림치즈까지 너무 좋은 거 같아요 >< 한치빵에 나무젓가락을 콕 찔러서 접시에 안착! 사진 찍는다고 말씀드렸더니 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