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거(한국)/한국 외식의 맛

[내돈내산] 진해 수제버거 맛집: BURGER-sweet (버거 스윗) 2탄

by LEE2021 2021. 7. 17.

안녕하세요~~

제 초반 게시글이 었던 버거 스위트 또 시켜 먹었습니다.

(2021.07.05)

요기요 애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ㅎㅎ

제가 시킨 메뉴는 어니언 쉬림프 단품&스파이시 그릴 치킨버거 세트입니다.

버거 스위트 스파이시 그릴 치킨버거 가격은 12000원

어니언 쉬림프 버거 단품은 7000원입니다.

아직도 리뷰 행사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후렌치 후라이로 부탁드렸습니다.

두배 양의 후렌치 후라이와 줄무늬 버거들!!

사장님이 줄무늬를 좋아하시나 봐요 ㅎㅎ

저번 글에 감자가 싱거워서 별로였다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후렌치후라이가 짭짤하게 딱이었어요!!

케첩 없이 무한대로 들어가더라고요 :)

스파이시 그릴 치킨 버거입니다.

스파이시라고 적혀있지만 그렇게 맵지는 않고 살짝 매콤 정도예요.

 야채 양도 많고 치킨 패티는 부드러웠던 거 같아요~

어니언 쉬림프 버거입니다.

패티 두툼하지요!!

먹다가 보면 새우가 씹히고 양파와 야채도 넉넉하게 들어있어

소스와 부드럽게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

저희 집 주변에는 수제버거 집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슬프긴 하지만

여기에서 나름 맛있게 먹어서 만족스럽네요 ㅎㅎ

다음에 수제버거 땡기면 또 시켜 먹어야겠어요~~

스위트 버거의 다른 메뉴로 또 글 한번 올릴게요!!

 

http://kko.to/mhdX91T4j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스위트버거 추천드려요~~

 

--------------------------------------------------------------------------------------------------------------------

이전 버거 스위트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https://geschichtedesessens.tistory.com/3

 

[내돈내산] 진해 수제버거 맛집: BURGER-sweet (버거 스윗)

안녕하세요! 첫 번째 기록입니다 ㅎㅎ 아무 생각 없이 있다가 버거가 너무 먹고 싶어서 어디에 주문을 할까 찾아보다 도전했었던 가게입니다. 배달시킬 때는 반신반의하면서 시켰던 거 같아요.

geschichtedesessens.tistory.com

 

반응형